카테고리 없음

효율적인 팀빌딩과 프로젝트 관리, 렛플과 함께하세요

uxuinsignt 2025. 1. 1. 21:51

012345

우연한 계기로 직무변경을 하게 되어 IT 세계에 들어온 지 벌써 4년 차에 접어들었네요. 팀 규모가 작은 곳에서 사수 없이 일을 하다 보니 내가 잘 하고 있나 궁금하기도 하고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일하고 계신지 궁금했어요. 커리어 발전을 위해 그리고 스스로 게을러지기 싫어서 들어온 것도 있었습니다ㅎㅎ

렛플에는 사이드 프로젝트와 모임 공고가 꾸준히 올라오고 온/오프라인 네트워킹이 활발한 것 같아요. 재미있는 아이디어들도 보이고 기회가 된다면 사이드 프로젝트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. (요즘은 제가 직접 기획해 보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><)

저는 작년에 스터디 모임을 열어서 몇 개월간 운영해 봤었는데요, 지원자도 꾸준히 있었고 역량 강화를 위한 스터디여서 그런지 대부분 저 연차의 취준생 분들이 많았었어요. 서로 정보 공유하며 진행을 2~3번 정도 했었는데 룰을 정하고 진행하니, 적지 않은 시간 마지막 종료 시점까지 꾸준히 함께해 주신 분들이 계셔서 느슨해지지 않고 동기부여되어 참 감사했습니다. 함께하는 게 저에겐 실행력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되었었어요. 렛플을 꾸준히 이용하는 것도, 제가 이 일을 지금까지 지치지 않고 하고 있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 보면 함께 하는 사람들이 좋아서인 것 같습니다. 감사하게도 이 분야의 일을 하면서 배울 점이 많고 저의 지적 탐구심을 자극해 주시는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되었던 것 같아요. 따라가 보고 싶다는 마음이 현재진행중입니다ㅎㅎ 열정의 온도를 따라 2025년에도 회사에서 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경험들을 렛플을 통해 실천하고 성장의 기회를 가져봤으면 좋겠습니다.

 
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:)

 

렛플

http://letpl.me